기사상세페이지

푸마, ‘RE:COLLECTION’ 통해 절약·재사용·재생 위한 재활용 소재 스타일 선봬

기사입력 2022.09.16 16: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16일 --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재활용 면 및 폴리에스터로 디자인하는 스포츠 스타일, 러닝 및 트레이닝, 모터스포츠 제품 라인인 ‘RE:COLLECTION’으로 재활용 소재에 중점을 둔 특별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타일에 따라 20~100%의 재활용 소재를 함유한 RE:COLLECTION 제품은 무채색 계열의 완벽한 임퍼펙션(imperfection) 룩을 선보인다. RE:COLLECTION은 재단 후 버려지는 원단으로 캐주얼화의 상단 부분을 강화했다.

    RE:COLLECTION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고기능성 트레이닝화인 ‘PWRFrame TR’ 등 러닝 및 트레이닝용 기능성 제품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발 앞부분을 지지하도록 디자인하고 상단 부분에 최소 30%의 재활용 소재를 더했다. RE:COLLECTION의 트레이닝 제품 중 스타킹은 70% 이상의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며 푸마의 드라이셀(dryCELL) 기술의 수분 발산 기능과 같은 특성을 갖췄다.

    푸마는 지속 가능성 전략 ‘포에버 베터(Forever Better)’를 실천하기 위해 더욱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재료를 사용하고 제품의 재활용 함량을 늘린다는 큰 목표를 세웠다. 푸마는 2025년까지 의류 및 액세서리에 사용되는 폴리에스터의 75%를 재활용 원료에서 조달할 예정이다.

     

    퓨마.jpg

    backward top home